기사상세페이지

서산시, 제5회 시족구협회장기 족구대회 성료

1부 우승 서산JC, 2부 우승 운산(백), 3부 우승 덤앤더머(A)

기사입력 2021.11.29 10:5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충남 서산시족구협회가 지난 28일 주관한 서산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열린 제5회 서산시족구협회장기 족구대회가 성황리 마쳤다.

     

    4.1부 우승팀 서산JC팀 시상모습.jpeg

     

    대회에는 충남 30개 클럽 130여 명이 참가해 1~3부로 나눠 예선리그와 본선 토너먼트로 진행됐다.

     

    개회식에는 맹정호 서산시장, 이연희 시의장, 이규현 서산시체육회장 등이 참석해 행사를 기념했다.

     

    이날 제1대 이이선 서산시족구협회장의 뒤를 잇는 제2대 권기성 회장의 취임식도 진행됐다.

     

    4.2부 우승팀 운산(백)팀 시상모습.jpeg

     

    특히, 서산시 족구발전과 체육 활성화를 위해 노력한 강돈윤 SK모바일에너지(주) 대표이사에게 맹정호 서산시장이 감사패를 전달키도 했다.

     

    이날 경기장은 마스크 착용, 발열체크, 명부작성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됐다.

     

    4.3부 우승팀 덤앤더머(A)팀 시상모습.jpeg

     

    대회 결과 1부는 서산JC팀 우승, 당진연합팀 준우승, SK모바일, 홍성팀 공동 3위, 2부는 운산(백)팀 우승, 공주고마(B)팀 준우승, 등불(B)•여명팀 공동 3위, 3부는 덤앤더머(A)팀 우승, 서산시민팀 준우승, 타발•서산실버팀이 공동 3위를 차지했다.

     

    4.맹정호 서산시장이 지난 28일 서산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열린 제5회 서산시족구협회장기 족구대회 개회식에서 축사하는 모습.JPG

     

     

     

     

    맹정호 서산시장은 “선의의 경쟁을 통해 서산시 족구 수준이 한층 더 높아지길 바란다”며 “건강과 활력이 넘치는 서산시를 위해 앞으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