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제5회 벌천포 몽돌해수욕장 자연예술제 성료

몽돌해수욕장 차 박지로 인기!

기사입력 2021.10.05 17:3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https://youtu.be/JF1Df88DpJc


     4일 벌천포 몽돌해수욕장 장녀예술제 추진위(대산읍주민자회회, 오지리 1~2구)는 몽돌해수욕장에서 3~4일간 개최된 제5회 벌천포 몽돌해수욕장 자연예술제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IMG_9024.JPG

     

    자연예술제는 코로나19의 장기적인 확산으로 일상의 피로를 해소하기 위해 서해의 아름다운 낙조와 몽돌로 어우러져 있는 벌천포를 찾아오고 있는 시민들과 관광객에게 힐링의 시간을 제공하고 서산의 대표적인 명소로 이미지를 제고하며 또한 지역의 우수한 농수 특산물을 알리고 있다.

     

    IMG_8982.JPG

     

    대산읍 주민자치회(회장 김기진)와 오지1리(이장 지윤근), 오지2리(이장 유춘경)가 한마음 한뜻이 되어 주민들의 적극적인 호응을 받으며 준비한 자연예술제 개회식에는 맹정호 서산시장, 장승제·김옥수 도의원, 장갑순·안효돈·안원기·최기정·유부곤 시의원, 최광일 대산읍장, 공동추진위원장 김기진·지윤근·유춘경을 비롯한 회원과 주민 그리고 관광객이 참여한 가운데 김종남 운영국장의 사회로 진행했다.

     

    IMG_9102.JPG

     

    개회식를 빛내주기 위하여 특별 초청된 박수복 화백의 퍼해밍액션퍼포먼스가 많은 관광개들에게 시선을 끌었다. 박수복 화백은 체코 브르노야ㄴ나체크 예술대학 예술경영 박사, 2019~2021년 미국 글로벌 이베이 경매 런칭 작가, sbs 대전방송(TJB) '화첩기행' 진행도 했다.

     

    IMG_9191.JPG

     

    자연예술제의 프로그램은 작품전시(서각, 우드버닝, 가로림만 작품 사진전, 짚풀공예, 충남도초대작가 사진전 등)와 체험행사(즉석사진 찍어주기, 한지목판, 우드버닝) 그리고 짚풀공예 시연 행사가 펼쳐졌다.

     

    한편 작가와의 만남에 시간도 마련해 작품에 대한 소개와 설명을 직접 듣고 물어 볼 수 있는 소통의 시간도 가졌다.

     

    IMG_9213.JPG

     

    2부 행사는 벌천포 지역을 알리고 우수 농수특산물을 홍보 판매하는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온라인 판매 행사를 진행했다.

     

    라이브커머스로 소개된 우수농산물은 고구마, 건고추이며 고구마는 서산에서도 제일 품질 좋은 농산물로 5천~1만 원 정도 가격을 더 쳐준다고 한다.

     

    IMG_9230.JPG

     

    지역 우수 수산물은 꽃게, 바지락, 천일염을 온라인 홍보 판매를 했다. 자세한 내용은 유튜브 sbc 서산방송 https://youtu.be/JF1Df88DpJc    

    에서 시청 바랍니다.

     

    IMG_8876.JPG

     

    벌천포 몽돌해수욕장은 해변 주변이 한적하고 자연경관이 아름다워 해마다 여름이면 많은 관광객이 찾아오고 있으며 요즘에는 차박 장소로도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크기변환][크기변환]cats.jpg

     공동추진위원장(좌로부터 지윤근 오지1리 이장, 김기진 주민자치회 회장, 유춘경 오지2리 이장

     

    김기진 추진위원장은 “주민 모두가 참여하고 하나가 되어 화려하거나 웅대하지는 않지만 오지리 주민들의 정성과 땀으로 이루어진 자연예술제는 어떠한 행사보다도 값진 행사였다며 이것이 초석이 되어 천혜의 자연환경을 가진 우리 지역을 널리 알리고 더불어 지역경제 발전을 이룩하는 계기로 삼자”고 말했다.

     

    IMG_9065.JPG

     

    backward top home